신기(神氣)도자기(구 생기도자기)는 겉모양은 일반 도자기와 별다른 차이가 없지만 일반 도자기와는 성분이 완전히 다른 도자기입니다. 제품의 크기는 뚜껑을 포함한 높이가 22㎝ 이 고 지름이 18㎝로 원통형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신기(神氣)도자기 뚜껑과 몸통 아랫쪽에는 神氣라는 글씨가 쓰여 있습니다. 이 神氣라는 글씨가 없으면 유사품이거나 가짜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끔 시중에 유사품이 나돌아 당 연구소를 곤혹스럽게 할 때도 있습니다.
가격은 1개당 35만원이며 대금을 먼저 입금해주시고, 주소와 전화번호를 말씀해주시거나 E-mail 로 메모해주시면 우체국 소포로 보내드리며 급한 경우 서울의 경우에는 배달해드리며 지방의 경우는 고속버스편으로 보내드린 후에 전화로 차편과 도착시간을 알려드립니다. 택배로 우송하면 파손의 우려가 커서 부득이 불편하시더라도 터미널에 가셔서 찾으셔야 합니다.
신기(神氣) 도자기를 묘자리에 묻기 전에 묘자리의 수맥이나 지전류를 체크하 고, 신기(神氣)도자기를 묻은 후에 수맥이나 지전류를 체크해보면 묘자리 주변 전체가 엘로드나 추가 전혀 반응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신기(神氣) 도자기를 묻기 전에 봉분에 한손을 대고 나머지 한 손으로 오링테스트를 해보면 손가락이 힘없이 벌어지지만 생기 도자기를 묻고 나서 오링 테스트를 해보면 신기하게도 손가락에 힘이 들어가서 벌어지지 않습니다. 이것으로도 간단하게 그 묘자리가 좋은 자리로 바뀌어져 있다는 증거가 되는 것입니다.
신기(神氣)도자기의 효과
1.수맥파는 물론 지전류파 및 각종 유해파를 차단, 중화시킵니다. [신기(神氣)도자기를 묻기전에는 수맥이 있는 곳에서는 엘로드나 추가 반응하지만 신기(神氣)도자기를 묻고나면 엘로드나 추가 반응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신기(神氣)도자기에 의해 수맥파나 지전류파가 차단, 중화되었다는 증거입니다.]
2.기존 묘 자리의 양옆에 봉분을 건드리지 않고 1M 깊이로 파서 내부를 파낸 흙 중에서 부드러운 흙으로 가득 채우고 묻으면 신기(神氣)도자기로부터 나오는 좋은 기가 시신으로 보내져서 명당으로 바뀌어 신기(神氣)도자기를 묻어준 사람에게 발복(發福) 합니다.
3.수맥이 봉분 전체의 1/2이상 심하게 흐르면 봉분 양옆과 뒤쪽이나 앞쪽 에 3개 이상 묻어야 효과가 있으며 2/3이상 더 심하게 흐르면 양옆과 앞뒤 의 4개나 5개를 묻어야 효과가 있습니다.
4.수장된 산소는 신기(神氣)도자기를 봉분 옆에 묻기만 해서는 효과가 없습니다. 시신으로 물이 들어온 경우는 반드시 파묘(破墓)하여 화장한 후에 그 유골 을 생기도자기에 넣어 수맥이 없는 장소에 이장하거나 납골당에 보관하면 발복(發福) 합니다.
5.화장한 유골을 묻은 상태의 산소가 내부로 물이 찼을 경우에는 파묘(破 墓)하여 물에 젖은 뼈 가루를 솥에 넣어 볶아서 완전히 습기를 제거한 후 에 생기도자기에 넣어 수맥이 없는 장소로 이장하거나 납골당에 보관하면 발복(發福) 합니다.
5.화장한 후에 그 유골을 신기(神氣)도자기에 넣어 땅에 묻거나 납골당에 보관하 면 발복(發福) 합니다. 이때 절대로 강이나 산에 유골을 뿌리지 마십시오. 영혼이 불편하여 재앙을 가져 다 줍니다.
6.시신을 찾을 수 없거나 이미 화장하여 강이나 산에 뿌려 버렸을 경우에 는 양지 바른 곳에 약 60㎝정도 파서 신기(神氣)도자기에 부드러운 흙을 반쯤 채우고 깨끗한 종이에 고인(故人)의 이름을 적고, 사진이 있으면 사진도 같이 넣은 다음 역시 부드러운 흙으로 나머지 반을 채운 후에 뚜껑 안쪽에 고인의 이름을 유성매직으로 적은 후에 뚜껑을 덮고 묻어주면 그 영혼이 편안합니다. 이때 봉분(封墳)은 굳이 만들어 주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7.장례 시나 이장할 시에는 관 아래에 40㎝ 정도를 파서 신기(神氣)도자기를 4개를 묻고 도자기 내부를 부드러운 흙을 가득 채운다음 생기도자기 뚜껑을 닫고 생기도자기 위에 흙을 약 20㎝ 이상의 두께로 덮은 다음 그 위에 시신을 안치하면 다소 좋지 않은 자리라하더라도 명당으로 바뀌어져 발복(發福) 합니다.
8.영혼은 자신을 편안하게 해준 사람에게 반드시 발복(發福) 시켜 줍니다.
9.신축 건물의 지기(地氣)를 상승시키고자 할 때는 기초 공사시에 신기(神氣)도자기를 5평당 1개씩 묻어 주면 건물의 등급은 최소한 3등급(좋은 터)까지 상승시켜줍니다.(예를 들어 30평 주택의 경우에는 6개 필요함)
신기(神氣)도자기 묻을 시 의식절차
1. 제례용품을 준비한다.(각 2상을 차릴 양을 준비) 밤, 대추, 배 1개 , 사과3개, 참외3개, 통북어 1마리, 제수용 유과, 팥시루떡 3장, 막걸리 2병, 종이컵, 일회용 접시, 향
2. 불교용품 파는 곳에 가서 산소 당사자가 남자영가(靈駕)옷 여자이면 여자 영가옷(양말, 팬티, 런닝, 짚신, 바지, 저고리, 두루마기 등 일절 준비)을 구입한다.
3. 철물점에서 비닐을 약 2미터 정도 준비한다.
4. 먼저 산소보다 약간 위쪽에 상기 제례용품으로 한 상을 차려서 산신(山神)제를 준비한다. 이때 밤이나 대추 등은 숫자를 세어서 반드시 홀수 숫자로 담으며 떡도 3장 담는다.
5. 향을 피우고 산신께 ‘저는 어디어디(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의 주소를 정확하게 말한다. 아파트의 경우 동, 호수까지)에 사는 아무게(본인의 이름)라고 하는데 저희 아버님(혹은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님 등 해당 조상)이신 아무게를 그 동안 보살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고하고 술을 따르고 잔을 올린 채로 작업이 끝날 때까지 그대로 둔다.
6. 봉분에 손을 대고 오링테스트를 실시한다.(손가락이 힘없이 벌어질 것임)
7. 그러고는 해당 산소 앞으로 와서 작업하는데 지장이 없도록 제례 지낼 준비를 하고 산소 옆에 영가옷을 두고, 향을 피우고 잔을 드리면서 ‘아버님 오늘 아버님을 편안하게 해드릴려고 신기(神氣)도자기를 묻고자 합니다. 그렇게 아시고 준비한 새 옷으로 갈아입으시고 집도 좋게 만들어 드릴테니 그렇게 아십시오’라고 고하고 봉분 양옆에 각각 2군데씩 약 1미터를 파고 생기도자기를 묻는데, 반드시 생기도자기 내부를 파낸 흙으로 꽉 채워서 뚜껑을 덮고 묻어야 한다. 생기도자기 내부에 흙을 채우지 않으면 충격이 가해지면 깨질 우려가 있다. 준비한 비닐을 파낸 흙을 비닐 위에 담아 놓았다가 그대로 묻으면 좋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나중에 흙이 모자랄 수가 있다.
8. 완전히 신기(神氣)도자기를 묻고 다시 술잔을 올리고 작업이 끝난 것을 다시 고한다.
9. 봉분에 손을 대고 오링테스트를 실시해보면 신기(神氣)도자기에 의해서 손가락에 힘이 들어가는 것을 체험할 수 있다.
10. 영가복을 적당히 땅을 파서 완전히 태우고 제례 음식은 싸 가지고 오지 말고 그대로 두거나 주변 산에 던져주고 오면 된다.
|